본문 바로가기

영화/영화와 관련된

어벤져스 인피니티워 내한 일정! 16일까지


4월 12일 내한을 온 이후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어벤져스!

베네딕트 컴버배치, 톰 홀랜드, 폼 클레멘티에프, 톰 히들스턴 이렇게 4분이 오셨는데요~

자세한 일정은 잘 모르지만 4월 16일까진 한국에 있을 것 같네요

4월 16일에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4명 전원을 인터뷰하기 때문입니다



이번 10주년을 맞이하여 내한도 와주고 너무 좋네요~


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첫 내한이라서 한국에 이미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팬들은 계탔네요~


4월 16일에 개봉예정이었으나 4월 25일로 변경되면서 문화의 날과 함께 개봉을 하네요. 어벤져스는 문화의 날에 개봉안해도 잘 될 것 같은데 말이죠 ㅎㅎ 그 사이에 CGV와 롯데시네마가 영화관 비용을 1000원씩 인상하여 어쩔 수 없이 천원을 더 내고 영화를 봐야하는 사태가 발생했네요... 적어도 천만명은 볼텐데 1000원씩 천만명이면 얼마져...? 돈독이 올랐나봐요




어벤져스 내한 일정 잘 마무리하고 안돌아갔으면 좋겠네요 ㅎㅎ


영화가 큰 기대가 됩니다!